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소형 suv 순위 : 셀토스 트레일 블레이저 등

by 누리집

목차

    소형 suv 판매순위 알아보자

    기아 셀토스, 쌍용 티볼리,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최근에 차박이나 캠핑 등 인기가 높아지면서 넓은 트렁크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실용적인 소형 suv 차량을 희망하는 사람이 많은데 특히 2030 세대에서 생에 첫차로 소형 suv 차량을 선호합니다. 소형 suv 순위를 알아보고 추천해보도록하겠습니다. 

    소형 suv 순위 1 - 기아 셀토스

    2019년 기아에서 출시한 셀토스는 출시한지 1년이 지났지만 꾸준히 인기있는 소형 suv 순위 1위 차량입니다. 1년동안 소형 suv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한 이유는 동급 대비 우수한 옵션과 디자인입니다. 셀토스는 동급 최대의 전장과 동급 최대 휠베이스 이력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소형 suv 차량 치고 큰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은 소형 suv 차량 치고 비싸지만 실내외 인테리어 디테일과 차체 자체 완성도가 뛰어나서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소형 suv 순위 2 - 쌍용 티볼리

    쌍용 티볼리는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2위를 챠지했는데 쌍용 티볼리 연비는 1.5 가솔린 터보 기준 11.4~12.1km/l를 자랑합니다.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예쁜 디자인과 넓은 실내공간 및 1680~2712만원이라는 저렴한 차량 가격으로 인해 인기가 좋습니다.  

    쌍용 티볼리는 쌍용자동차를 먹여살릴 만큼 인기가 좋은데 편의사항으로 10.25 디지털 계기판과 9인치 인포테이먼트 디스플레이, LED 안개 등이 최초로 장착되었답니다.

    소형 suv 순위 3 -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최근에 출시된 차량으로 내부와 외부가 모두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XM3보다 작고 셀토스보다 큰데 쉐보레에서 출시한 만큼 안전한 소형 suv 추천할 만한 차량이 트레일 블레이저입니다.

    소형 suv 판매순위 4 - 르노삼성 xm3

    르노삼성에서 출시한 xm3는 출시와 동시에 소형 suv 판매순위 1위에 오르며 최대 판매기록을 세웠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여성들도 많이 선호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xm3 결함 등 연료 펌프 시동꺼짐 등 리콜로 인해 판매량이 많이 떨어진 것이 사실입니다. 

    국산소형 suv 순위 5 - 현대 코나

    현대 코나는 2017년에 출시되었는데 현대 자동차 답게 국산 소형suv 순위 차량에 속합니다. 2020년 10월 현대 더뉴 코나 차량이 출시되기도 하는데요.  현대 코나는 우리나라 소형 suv 순위 3위 안에 들 정도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현대 코나 외형은 날카롭고 귀여워서 멋지며 실내 공간도 넓은 편입니다. 현대 코나 편의사항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8인치 네비게이션, 스마트폰 무선충전, 전방 충돌방지, 후측방 및 후방교차 충돌 경보이며 소형 suv 추천합니다.

    소형 suv 판매순위 6 - 쉐보레 트랙스

    국내 최초 소형 suv차량 시장을 개척한 쉐보레 트랙스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호불호가 많이 갈렸지만 발전을 거듭해서 지금은 우수한 소형 suv 추천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차량은 현대나 기아 차량보다 튼튼하며 1.4 터보로 파워트레인이 이뤄져 있어서 세금이 저렴합니다.

     쉐 보레 트랙스 가격은 1792만원~ 2466만원입니다. 디자인은 날렵하면서도 단단한 느낌의 앞면과 후면은 아치형 LED 램프가 포인트인데 옵션과 구성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소형 suv 판매순위 7 -르노  QM3

    르노 삼성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 QM3는 연비와 디자인 모두 빠지는 것 없어서 여성이 타기 좋은 차로 인기가 많습니다. 개인 사업자 고객들이 비즈니스차로 많이 이용하는데 출고가는 2180만원~ 2523만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