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by 누리집

    닌텐도 스위치 게임순위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요즈음 집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 풀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컴팩트한 사이즈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TV 연결을 통해 큰 화면으로 할 수 있기도 한데 오늘은 닌텐도 온라인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해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게임 순위 1위는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데요. 동물 의 숲 닌텐도 스위치  이 게임 때문에 처음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무인도에서 자신의 집을 만들어가고 각양 각색의 성격을 가진 동물 친구들과 교류하며 즐겁게 즐기는 힐링되는 동물의 숲 스위치 게임인데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할 것이 많이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1위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은 2년 다되도록 닌텐도 스위치게임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명작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입니다. 미션을 깨면서 스토리를 진행해가는 RPG 형태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인데요. 야생의 숨결은 스토리가 명작이라며 칭송을 받을 정도인데 지금까지 나온 젤다의 전설 시리즈 중 활동범위가 넓고 자유도도 가장 높은 완성도 높은 게임이며 최초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성우 더빙이 되어 있어서 액션감이 뛰어납니다. 게임 내내 눈과 귀가 즐겁고 스토리가 있어서 흥미진진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인기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마인크래프트

    블록의 세계에서 모험을 펼치는 닌텐도 스위치 마인 크래프트도 인기가 좋은 게임인데요. 

    닌텐도 플스 온라인 신천지를 찾아서 탐험하거나 검과 갑옷을 장비한 채 몬스터와 전투하거나 블록으로 집이나 도시를 만들고 놀 수 있는 게임입니다.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는 스위치 닌텐도 마인크래프트를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링피트

    닌텐도 스위치게임 링피트는 운동이랑 게임 밸런스가 좋은 게임인데 운동을 시키는 것 뿐 아니라 운동 모션을 취하면서 몬스터들을 잡아가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링피트 상품 구성은 동그란 링콘과 다리에 차는 레그 스트랩 및 게임칩이 있습니다. 링콘과 레그스트랩을 이용해서 동작을 하고 운동량을 체크해주는 역동적인 게임으로 유산소보다 근력운동에 속합니다. 전신 운동이 가능한 60가지 동작이 포함되어 있으며 레벨업을 하면서 하나씩 늘려갈 수 있는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슈퍼마리오 파티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게임인 슈퍼마리오 파티는 친구 혹은 가족들과 함께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온라인 게임입니다. 닌텐도 플스 스위치 게임 장점을 잘 살린 게임이며 언제 어디서나 여러명의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도 어렵지 않아서 초보에게도 추천하는 닌텐도 스위치게임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게임 추천 : 포켓몬스터 시리즈

    닌텐도 플스 포켓몬 시리즈는 워낙 명성이 높아서 출시하자마자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데요. 포켓몬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닌텐도 플스 스위치게임 추천 드립니다. 

    자신만의 포켓몬을 진화시켜서 배트하는 부분은 일품이며 3d 그래픽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 닌텐도 온라인 게임입니다.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다들 스마트폰으로 무슨 게임을 하는걸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