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by 누리집

    노트북 RPG 게임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무료 온라인 PC 게임 추천 

     

    오늘은 온라인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료 PC 게임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할 게임은 5개인데, 어린 시절에 재미있게 즐기던 고전게임 등 컴퓨터 PC 할만한 게임을 추천합니다. 

     

     

     

     

    PC 싱글 RPG 게임 추천 - 롤러코스터 타이쿤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줄여서 롤타쿤이라고 하는데요. 시간이 빨리가게 만드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놀이공원의 모든 것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소규모 놀이공원으로 시작해서 놀이기구를 이것 저것 배치하고, 땅을 파서 물을 넣고 호수를 만들고, 호수에 오리배를 넣어서 사람들에게 돈을 받는 게임입니다. 롤러코스터, 후룸라이드, 바이킹 등을 설치해서 놀이공원의 등급을 올리는 쾌감도 느낄 수 있는 PC 싱글 RPG 게임인데요. 

     

     

     

    놀이기구를 늘려가는 것도 재미있고, 등급을 올리는 것도 스릴있으며, 사람들을 물에 빠뜨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내가 운영하는 놀이공원 방문객이 수천명으로 늘어난다면 엄청 뿌듯하겠죠?  놀이공원 내의 조형물도 직접 꾸밀 수 있고, 놀이기구의 속도나 움직이는 차 개수 등을 관리할 수 있으므로 마치 진짜 놀이공원 책임자가 된것 같은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싱글 RPG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다운로드>>

     

     

     

     

    PC 멀티 게임 추천 - 풋볼매니저 시리즈

    풋볼매니저 시리즈는 무료PC게임으로 매우 유명한데, 모바일이나 태블릿 PC로도 많이 즐기는 중독성있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내가 축구선수가 되는 것이 아니라 축구팀 감독이 되서 관찰하는 게임입니다. 직접 감독이 되어서 선수들을 관리 및 영입하고 방출하며 팀의 전술을 짜고 코치들과 함께 협업을 통하여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게임입니다. 

     

    PC 멀티 게임으로 유명한 선수들은 다 있고, 에디터를 이용해서 일부 선수의 능력치를 수정하고 새로 생성 선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축구팀 시즌 시작부터 시즌이 끝나고 프리시즌까지 축구팀의 모든 것을 관리하며 연봉을 받고 선수들과의 계약도 추진하며 선수들을 격려하여 사기를 이끌어내는 등 축구팀 감독을 대리 체험을 할 수 있으므로 남성 팬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무료pc게임 입니다.

     

    특히, 내가 원하는 팀의 감독이 되어 원하는 선수로 팀을 구성하고 훌륭한 선수들을 영입해서 우승까지 이끌어내는 과정이 재미있고, 게임에서 보여주는 우리 선수의 자책골 및 역전 골 순간, 상대팀의 중거리 슛  등 게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대리 체험할 수 있어서 축구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좋아할수 밖에 없는 컴퓨터 RPG 게임입니다. 

      

     

     

    할만한 게임 PC - 문명시리즈

    문명시리즈는 간디 비폭력주의 때문에 화제가 되었던 게임입니다. 간디는 게임 내내 평화를 고수하는 척 했지만 반전으로 핵무기를 개발하고 있었고, 전투헬기 10대를 보유하고 있던 폭력을 보여줘서 황당하다는 것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키고 승리를 쟁취해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 승리를 하는 방식은 외교승리도 있고, 문화 승리, 과학 승리, 무력 승리 등 다양해서 재미있습니다. 고대의 유명한 건축물들을 지어 점수를 받곤 했는데, 세계 여러 나라의 불가사의를 접하기도 해서 유익합니다.

     

    <<문명시리즈 다운로드>>

     

    처음에는 창을 들고 싸우다가 나중에는 활과 대포, 전투기에 미사일까지 업데이트 되는데요.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다른 나라를 침공하는 것도 재미있고, 핵미사일도 날릴 수있어서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간디가 현실속 간디와 달리 게임 내에서는 매우 폭력주의자라서 반전이었습니다.

     

     

    컴퓨터 RPG 게임 추천 - 콜오브 티 시리즈

    콜오브듀티는 단순한 총싸움이라 불리는 FPS가 아니라 전쟁영화에서 볼 것 같은 긴박하고 소름돋는 상황을 직접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연출이 너무 좋아서 영화를 보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현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기도 있어서 군인이 되고 싶은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온라인 FPS에서 볼 수 없는 멋진 장면이 많기 때문에 한번쯤 해보시면 좋은 컴퓨터 RPG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 멋있고 실제 전쟁과 같은 리얼함을 느낄 수 있으실 것입니다.

     

    PC 무료 게임 추천 - 슈퍼파워2

    문명과 비슷한데, 다른 것은 시대가 현대이고 무력으로 싸운다는 점이 다릅니다. 이 게임은 정치가 중요한데, 다른 나라와 우호관계를 유지하고 적국을 외톨이로 만들기도 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나라를 바로 공격했다가는 전세계에서 왕따국가가 되므로 적국에 스파이를 보내서 분란을 일으킨다던가 쿠데타를 일으켜 혼란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적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밀리터리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자신의 국력을 업그레이드시키는 재미가 있고, 나라의 정책을 골라 시민들의 지지를 얻을 수도 있고, 특정 정책으로 인해 비난받을 수도 있습니다. 출산장려 정책이나 종교를 없애는 등의 사회적 시스템도 관리할 수 있어서 정치나 사회 배우시는 분들이 하면 더 재미있을 PC 무료 게임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2021년 3월 25일 국회 본회 의결을 통해 올해 1차 추경을 7조 200억으로 확정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관련 확정된 내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4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소상공인 버팀목자

    00831.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신청하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하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슥란 코로나 19 확산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로 업무가 중단되거나 제한된 소상공인에게 임대료 및 사회적

    00831.tistory.com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