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싱어게인 탑6 결정전 이승윤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원곡 방탄소년단

by 누리집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싱어게인 탑6 결정전 이승윤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원곡 방탄소년단

     

    소우주 가사

     

    반짝이는 별빛들

    깜빡이는 불 켜진 건물

    우린 빛나고 있네

    각자의 방 각자의 별에서

    어떤 빛은 야망

    어떤 빛은 방황

    사람들은 불칩들

    모두 소중한 하나

    어두운 밤(외로워 마)

    별처럼 다 (우린 빛나)

    사라지지 마

    큰 존재니까

    Let us shine

    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

    저 별들도 불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

    You got me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I got you

    칠흑 같던 밤들 속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한 사람에 하나의 역사

    한 사람에 하나의 별

    70억 개의 빛으로 빛나는

    70억 가지의 world

    70억 가지의 삶 도시의 야경은

    어쩌면 또 다른 도시의 밤

    각자만의 꿈 Let us shine

    넌 누구보다 밝게 빛나

    One

    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

    저 어둠도 달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

    You got me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I got you

    칠흑 같던 밤들 속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도시의 불 이 도시의 별

    어릴 적 올려본 밤하늘을 난 떠올려

    사람이란 불 사람이란 별로

    가득한 바로 이 곳에서

    We shinin'

    You got me

    난 너를 보며 숨을 쉬어

    I got you

    칠흑 같던 밤들 속에

    Shine, dream, smile

    Oh let us light up the night

    우리 그 자체로 빛나

    Tonight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 이승윤 소우주 노래 다시 듣기 >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 목사 고은아 관계

     

     

     

    이재철 목사 고은아 관계 알아보자

    이재철 목사 고은아 권사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씨는 독보적인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퇴폐미 넘치는 보이스로 인해 팬들이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이승윤씨는 음

    00831.tistory.com

     

    싱어게인 이승윤 투표하기

     

     

    싱어게인 사전투표 바로가기 top6

    JTBC 싱어게인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 우승자 선발을 위한 온라인 사전투표가 진행됩니다. 싱어게인 최종 우승자 1등에게는 1억원의 상금이 걸려있는데요. 2021년 2월 8일(월)에 진행되는 대망의 파

    hello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