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이무진 아버지 프로필 가족 고향 학교

by 누리집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은 독특한 음색과 성량의 소유자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무진 가수는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최종 3위에 오른 엄청난 실력자 가수입니다.  

     

    이무진 학교

    이무진 학교는 백마중학교 백마고등학교 졸업 후 현재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과 싱어송라이터 전공 중입니다. 서울예대 동아방송대 명지전문대 서경대 등 실용음악 계열로 명성높은 4개 대학에 모두 합격한 실력자 가수인데요.

     

    현재 운영중인 나는 이무진이다 유튜브 영상에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노래실력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무진이다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 영상은 조회수 43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무진 유튜브 바로가기>>

     

    이무진 프로필

    이무진 나이는 2000년 12월 28일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22세입니다. 이무진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이무진 고향은 경기도 일산입니다.  곱슬곱슬한 장발 머리와 구릿빛 비부가 매력적입니다. 이무진 인스타를 통해 훈훈한 일상 모습과 패션스타일도 엿볼 수 있으며 이무진 여자친구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이무진 인스타 바로가기>>

     

    이무진은 벌써 데뷔 4년차 가수인데요. 고등학교 2학년때 노래를 부르고싶다는 생각에 대회를 알아봐서 나갔는데 수상을 했더니 음반을 발매해줬다며 그 뒤로는 활동이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고양보이스 웹툰 OST 주제가를 뽑는 대회였는데 20명도 안되는 대결 중 1명이 이무진이었다고 밝혀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무진 아버지

    이무진 아버지는 싱어게인 최종회 방송에 목소리로 잠깐 출연하셨는데요. Top6 결정전에서 이무진 탈락 후보가 되었을 때 이무진 아버지와 대기실에서 통화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무진 아버지는 조금 더 힘내서 잘 됐으면 좋겠지만 안된다고 해도 그 누구도 너의 부족함을 탓할 사람은 전혀 없을거라며 위로해주었습니다.

    또한 이무진 아버지는 너 이만큼 올라온 것은 정말 대단했고 후회하지 않게 마음껏 질러버리고 오는게 좋을 것 같다며 응원했습니다. 이무진은 아버지와 전화통화 후 올라가야될 이유가 생겼다며 더욱 열심히해서 탈락 위기에서 벗어났고 결국에 패자부활전을 통해 올라간후 싱어게인 최종 3위라는 엄청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무진 팬카페 무궁무진>>

     

    이무진 산책

    싱어게인 1라운드 이무진 누구없소 곡에서는 여보세요 한소절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승윤 가수와 2라운드에서 누구허니 팀을 꾸리고 신해철의 연극속으로 무대를 통해 또한번 인기를 얻었고 3라운드에서는 이문세씨의 휘파람을 이무진 버전으로 불러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싱어게인에서 본인의 이름을 밝힌 후 처음으로 부르는 이무진 산책 노래 듣기 감상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무진 산책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