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 바로가기

by 누리집

    JTBC 싱어게인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있는 많은 무명가수들이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실력은 좋지만 긴 시간동안 무명이었던 가수들에게 큰 기회를 준 JTBC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하기>>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을 기다리게 해준 JTBC 싱어게인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느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습니다. 2021년 3월부터 싱어게인 콘서트가 진행되는데 싱어게인 탑10에 오른 가수들이 전국 콘서트를 하는 것입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 티켓은 2021년 2월 1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되는데요. 싱어게인 탑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2021년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됩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티켓 예매는 회차당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처 바로가기>>

     

    싱어게인 서울 콘서트 일정은 2021년 3월 19일(금)-3월21일(일) 3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됩니다. 공연 시간은 3월 19일(금) 19시30분, 3월 20일(토) 14시, 19시 30분, 3월 21일(일) 14시, 19시 30분입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티켓 가격 SR석 : 132,000원 / R석 : 121,000원 / S석 : 99,000원 입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입장 가능한 연령은 만 7세 이상이며 공연 시간은 150분입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개최될 예정인 싱어게인 갈라 콘서트에는 치열할 71개팀 중 탑텐에 오른 김준휘 이소정 최예근 정홍일 이정권 이승윤 요아리 이무진 태호 유미 가수가 출연합니다.

     

     

     

    싱어게인 탑6 결정전 이승윤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원곡 방탄소년단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싱어게인 탑6 결정전 이승윤 소우주 가사 노래 듣기 원곡 방탄소년단 소우주 가사 반짝이는 별빛들 깜빡이는 불 켜진 건물 우린 빛나고 있네 각자의 방 각자의 별에서 어

    00831.tistory.com

     

    싱어게인 서울 콘서트 티켓 매진

    2021년 3월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싱어게인 서울 콘서트가 오늘 오후 2시에 티켓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싱어게인 콘서트 티켓 오픈 시작 전후로 예매처 인터파크 사이트에 접속자수가 13만명까지 몰려서 폭주햇는데요.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기도해서 싱어게인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JTBC 싱어게인 탑6 패자 부활전 63호 가수 이무진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 듣기 원곡 봄여름가을겨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 JTBC 싱어게인 탑6 패자 부활전 63호 가수 이무진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 원곡 봄여름가을겨울 어떤이의 꿈 가사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꿈을 나

    00831.tistory.com

     

     

    싱어게인 콘서트 일정

    싱어게인 콘서트 일정은 2021년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약 4개월동안 진행됩니다. 부산 광주 수원 대구 등 전국 14개 도시에서 열렬한 응원을 한 팬들을 만나서 좋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싱어게인 온라인 콘서트로 변경될 수도 있지만 싱어게인 콘서트 진행을 맡은 쇼플레이에서는 마스크 착용과 QR코드 인증 및 좌석 거리두기 등 정부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지킨 후 싱어게인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싱어게인 갈라 콘서트

    싱어게인 방송을 통해 매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준 장본인들의 무대를 실제로 만나볼수 있는 싱어게인 전국투어 콘서트는 많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탑10 전국투어 콘서트는 무명가수 본인의 이름을 걸고 무대에 오르므로 가수와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코로나19로 인해 관객과 마주하지 못했던 가수들이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이므로 더욱 기대가 큽니다.

     

     

    JTBC 싱어게인 Top 10 결정전 10호 가수 김준휘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 노래 듣기 원곡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 노래 듣기 JTBC 싱어게인 Top 10 결정전 10호 가수 김준휘 가사 노래 듣기 원곡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 그사람 나를 보아도 나는 그 사람을 몰라요 두근 거리는 마음은

    00831.tistory.com

     

    싱어게인 Top6 순위 1위는 이승윤 2위는 정홍일 3위는 이무진 4위는 이소정 5위는 이정권 6위는 요아리입니다.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은 배 아프게 해주셔서 노래를 부르고 싶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발표했으며,  정홍일 가수는 싱어게인이 혁명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생겼다며 사랑에 책임감을 갖게 한 싱어게인은 살아가는데 정말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며 우승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가수 정홍일 프로필 부활 팬카페 노래 듣기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은 정통 헤비메탈 가수인데요. 못다핀 꽃한송이 그대는 어디에 제발 등 부르는 노래마다 너무 독보적이어서 놀라운데요. 가수 정홍일 나이 팬카페 부활에 대해 알아보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