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홍지윤 국악 고등학교 학력 고향 팬카페

by 누리집

    홍지윤 프로필

    홍지윤 나이는 1995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홍지윤 키는 167cm 이며 비율이 좋아서 방송에서는 키가 더 커보입니다. 홍지은 학력은 중앙대학교 한국음악 학사이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연희예술전공 학사입니다.

     

     

    홍지윤 국악전공

    홍지윤은 엄마아리랑 노래를 부르면서 본인이 국악을 전공해서 더 잘맞았던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엄마아리랑을 부르면서 홍지윤 국악 느낌이 너무 많이 나서 힘을 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국악과 트로트 중점으로 온 것 같으며 조금은 더 홍지윤 국악 맛이 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합니다. 

    홍지윤 어머니가 추천을 해주신 노래인 엄마아리랑은 딸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추천을 해주셔서 연습을 하고 부르게 됐다고 합니다. 

     

    <<홍지윤 팬카페 바로가기>>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차 재난지원금 예산 규모가 약 19조 5천억으로 지난 3차 재난지원금과 비교했을 때 2배 가량 높게 추경안이 확산되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

    164cm.tistory.com

    홍지윤 고등학교

    홍지윤은 고등학교 1학년때 1년정도 학원에서 국어를 가르쳤던 선생님이 응원을 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10년 정도 지난 지금까지 고향과 이름을 기억할 정도로 그 시절 학원에서 가장 예쁜 여학생이었다며 착하고 명랑하며 정의로웠던 아이라고 합니다.

     

    홍지윤 고등학교 선생님은 똘똘하고 총명해서 예체능하는 아이였지만 공부도 잘하고 나무랄데 없던 아이라고 극찬을 했는데요. 홍지윤에게 댓글로나마 응원하고싶었다며 마음을 전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지은 아버지 신장이식 자녀 남편 학력 판소리 팬카페

    양지은 프로필 양지은 나이는 1990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양지은 학력은 제주도 한림고등학교 졸업 후 전남대학교 국악과에 수석으로 입학한 후 졸업하였고 최종 양지은 학력은 연세

    00831.tistory.com

     

    홍지윤 소속사

    현재 미스트롯2 홍지윤 소속사는 SPK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지윤은 춘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데 여동생 홍주현과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에 참가해서 장윤정의 짠짜라를 불렀습니다. 홍지윤은 믹스나인에서 아이돌 최초로 혼자 트로트를 불렀다며 반응이 좋았지만 다리를 다쳐서 활동을 할 수 없었다고 밝혔는데요.

     

     

    연습생 시절에 다리에 마비가 와서 반년을 보조장치 없이 걷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 후 홍지윤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를 나와서 현재는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홍지윤TV 유튜브 바로가기>>

     

     

    은가은 닮은꼴 렛잇고 겨울왕국 노래듣기

    은가은 프로필 은가은 나이는 1987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고향은 경남 김해시 대성동이며 2018년에 김해시 자원봉사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키는 162cm 이고 몸무게는 43kg입

    00831.tistory.com

     

    홍지윤 팬카페

    홍지윤은 미스트롯2 첫 방송때 가녀리고 아이돌같은 예쁜 외모와 달리 목소리가 파워풀하고 구성져서 반전 무대를 펼침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미스트롯 2 홍지윤 노래 장면은 유튜브에서 3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미스트롯 2 아이돌부로 참가한 홍지윤은 엄마 아리랑 노래를 완벽하게 열창했으며 좋은 음색과 테크닉과 가창력을 다 가진 장본인인데요. 자신감만 더 가지면 무슨일을 낼 지 모르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을거라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미스트롯 2 결승진출자명단 투표하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2 결승전을 앞둔 시점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미스트롯 2 결승진출자명단 top7 순위는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163cm.tistory.com

    홍지윤 배띄어라 노래듣기

    미스트롯 2 준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본선 3라운드 2차전 에이스전에서 부른 홍지윤 배띄어라 영상입니다. 홍지윤 국악 전공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곡 배띄어라를 열창했고 여린 체구에서 나오는 반전목소리로 첫 소절부터 기선제압을 하며 강약조절을 해서 마스터와 청중단을 완벽하게 감동시켰고 3라운드 진을 차지했습니다. 홍지윤 배띄어라 영상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지윤 배띄어라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차 재난지원금 예산 규모가 약 19조 5천억으로 지난 3차 재난지원금과 비교했을 때 2배 가량 높게 추경안이 확산되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

    164cm.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2021

    2020년 하반기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 2021년 3월1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이 되는 자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접수가능한데요. 오늘은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금액과 신

    164c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