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내딸하자 미스트롯2 후속작 탑7+레인보우 출연

by 누리집

     

    미스트롯2 top7이  tv조선 신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합니다. 미스트롯2 후속작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합니다. 또한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 마리아 등 준결승에 진출했던 미스레인보우 멤버도 몇명 합류하며 3월 8일에 첫 녹화가 진행됩니다. 

     

    아직 정확한 편성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3월말부터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며 미스트롯 2 후속작으로 진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뽕가네딸들 이라는 제목이 검토되었지만 결국에는 내 딸 하자 라는 제목으로 런칭되었는데요. 이는 전국 각지에 있는 부모의 1일 딸이 되어서 신박한 노래 효도를 하는 쇼입니다. 

     

    내딸하자는 전화나 영상으로 또는 찾아가는 서비스로 어르신들에게 노래를 선물하는 것이며 특별한 사연을 지닌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노래 효도 선물로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tv조선에서는 미스트롯2 팬들 중 응원해주신 부모들의 사연을 접수해서 전화와 영상 및 깜짝 라이브로 노래를 선물하며 일일 딸로 활약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미스트롯 톱7은 자신들의 노래를 선물하고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tv조선 내딸하자에서는 톱7의 일상 및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반전 매력이 처음 공개될 예정이라며 미스트롯2 톱7 결승진출자들의 예측불허 면모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거라고 밝혔습니다. 미스트롯 시즌1 뽕따러가세 미스터트롯2 뽕숭아학당에 이어서 미스트롯2 내딸하자로 프로그램 제목이 정해졌습니다. 

     

    앞서 뽕 시리즈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했기에 미스트롯2 후속작 내딸하자 프로그램에도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일찍 인기 예능 탄생을 예감해봅니다. 또한 미스트롯2 인기가 시청률 35% 돌파할 정도로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이미 내딸하자 프로그램 대박이 예견됩니다. 미스트롯 2 후속작 tv조선 내 딸 하자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미스트롯 2 양지은 아버지 신장이식 사연

    미스트롯 2 우승자 양지은 프로필 아버지 신장이식 가족 남편 학력 키 미스트롯 2 우승자 양지은이 최종 진으로 선발되었습니다. 탈락위기에서 패자부활로 극적으로 살아난 양지은은 신데렐라

    164cm.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차 재난지원금 예산 규모가 약 19조 5천억으로 지난 3차 재난지원금과 비교했을 때 2배 가량 높게 추경안이 확산되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

    164c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