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 면접확인서 지급일 후기

by 누리집

    목차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은 신청은 면접수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연 3회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취업준비생 청년에게 최대 30만원 면접비를 지원해주는 제도이며 만 18세이상 만39세 이하 청년에게 면접수당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경기도청년면접수당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 홈페이지

      2021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기간

      2021년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기간은 1차 2021년 4월 28일~5월 31일 18시까지입니다. 2021 경기도 면접수당 2차는 9월 예정이며 3차는 12월 예정입니다. 1년에 최대 3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자격

      정부 지원금 면접 수당을 받기 위해서는 경기도에 거주하며 구직을 위해 면접 활동을 하는 만 18세-39세 이하 청년입니다. 단시간 일자리인 알바 주 30시간 미만에 응시한 면접도 수당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면접수당 후기는 매우 좋은 편입니다.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금액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지원 내용은 면접 1회당 5만원이며 최대 6회까지 지원 가능해서 총 30만원 이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시는 착한페이로 받고 시흥 및 성남은 경기도 지역상품권 check로 받습니다. 그외 28개 경기도 지역 시군은 경기지역화폐로 지급받습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신청방법

      정부 지원 청년 면접 수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본인인증 공동인증서 로그인 진행 후 온라인 신청을 해야 합니다. 현재 취업한 사람도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 내에 24시간동안 아무때나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신청일에는 18시까지 신청됩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서류는 준비하는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주민등록등본과 채용공고문 및 경기도 면접수당 면접확인서가 제출서류입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지급시기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지급기준에 적합하면 지급일은 신청일 기준 30일 이내입니다. 거의 경기지역화폐로 지급되며 김포 시흥 성남시는 각 지역별 모바일 카드로 지급됩니다. 그외 29개 시군은 선불카드로 지급되기도 합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실업급여 중복 불가

      경기도 청년수당 중복 불가 사업은 실업급여 수급자 및 고용노동부 구직활동 지원금 받는자와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참가자는 불가합니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인 청년 구직자 교통비 지원사업과 경기 여성취업지원금사업 참여중인 자는 중복해서 받을 수 없습니다.

      단,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참가자는 받을 수 있으며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참여자도 받을 수 있으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참여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2유형 신청 방법

      국민취업지원제도란 2021년 1월 1일부터 저소득 구직자 취약계층에게 통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계를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구직활동과 생활안정을 지원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저소

      00831.tistory.com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2022 신청방법 자격 조건

      목차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2022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은 2021년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청년 특례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간

      164cm.tistory.com

       

       

       

      5월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조회 및 경정청구 기간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은 연말정산 신고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회사에서 2월 15일쯤 신고를 마무리하므로 그 이후 시점이 연말정산 환급금 지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