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컴시간 알리미 학생 수강신청 방법 시간표 알림 학교코드 아이폰 다운로드 홈페이지

by 누리집

    컴시간 알리미

    컴시간 알리미 학교당 1개 아이디로 교사와 학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컴시간.알리미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사용자등록 후 입금절차를 거쳐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컴시간 수강신청 방법 및 학생용 교사용 다운로드 설치 알아보겠습니다.

    컴시간-알리미

    컴시간 학생

    구글 플레이에서 컴시간알리미 학생용 어플 설치 후 시간표 및 변동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주 컴시간 알림 시간표와 다음주 시간표까지 볼 수 있습니다. 컴시간표  노란색 표시는 변동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앱스토어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 컴시간학생.kr
    2. 컴시간교사.kr
    3. 컴시간수강신청
    컴시간 수강신청 또한 학교코드를 입력하면 쉽게 가능합니다. 

    컴시간 다운로드

    컴시간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우리학교 시간표 조회 가능합니다. 컴시간알리미 다운로드를 통해 핸드폰으로 우리학교 시간표 열람을 쉽게할 수 있으며 컴시간 다운로드는 사이트를 통해 설치 후 서류신청 가능합니다.

    학생 컴시간 알리미 아이폰 다운로드 방법은 사파리로 열고 공유버튼 클릭  후 홈화면에 추가 설치해서 컴시간 시간표 조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시간 수강신청 방법

    컴시간 수강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동네 또는 그지역에서 컴퓨터 사양이 좋고 인터넷 빠른곳을 찾습니다.
    • 컴시간 수강신청 사이트 접속 후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후 수강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른 인터넷창 띄워서 네이버시계 켜놓고 정확한 시간을 초단위까지 체크합니다.
    • 수강신청 오픈되는 시간에 정확히 F5 새로고침을 딱 1번만 합니다.
    • 창이 뜨면 빠르게 컴시간 수강신청 완료합니다.

    구글플레이 컴시간 알미미 어플을 통해 시간표와 변동사항 확인 가능하며 다음주 컴시간표까지 볼 수 있습니다. 

    컴시간교사

    컴시간교사 대부분이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로 본인 업무용 노트북 pc에 설치하여 확인하는 등 활용이 가능합니다. 학생도 어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저 사이트 접속 불가한 것은 아니지만 학교 확인 시 학교명 검색이 아는 컴시간 학교코드 입력방식이므로 코드를 알아내지 못하는 이상 접속할 수 없습니다.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누리집 자격 대상자 조회 10만원 사용처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교육급여 특별학습지원금 이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학습 결손을 겪는 저소득층 학생이 교재 및 EBS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소정의 학습비를 지원하는 정부 지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