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우림 김연아 결혼 10월 포레스텔라 3년 열애 5세 나이 연상연하 커플

by 누리집

목차

    고우림 김연아 결혼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피겨여왕 김연아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둘은 3년 비밀열애 끝에 올해 10월 결혼으로 백년 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나이는 27세이며 학력은 서울대 출신이며 현재 동대학원 재학중입니다. 김연아 나이는 33세이며 학력은 고려대 사범대학입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은 연상연하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김연아 프로필 나이

    올림픽 피겨 금메달리스트로 전국민 사랑을 받는 김연아와 팬텀싱어2 출신 훈남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2022년 10월에 결혼합니다. 1년 가까이 은밀한 데이트를 이어온 이들이 최근 연인관계를 넘어 10월 결혼설로 이어진건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속보] 피겨퀸 김연아, 10월 결혼…성악가 고우림과 웨딩마치

    [전종헌 매경닷컴 기자]

    www.mk.co.kr

    고우림 나이 소속사

    포레스텔라 고우림 결혼 발표 사실을 소속사에서 밝혔는데요. 7월 25일 둘의 만님이 좋은 관계로 발전된게 사실이며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비트인터렉티브 고우림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며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결혼식을 열린다며 두사람이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만나 3년 교제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고우림 김연아 연상연하

    고우림 나이는 27세이며 김연아는 32세 이므로 5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7월 3일 오후 2시부터 24일 새벽 1시까지 김연아가 고우림 차를 타고 귀가하기까지 시종 밝고 환한 모습을 보였으며 함께하는 시간 내내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어린 표정만으로 뜨거움과 달달함이 감지되었습니다.

    김연아 고우림 결혼

    피겨여왕에 오른 뒤 월드 스타로 우뚝 선 김연아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고 신기록을 세우며 한국 피겨 사상 첫 금메달을 따 국민적 사랑을 한몸에 받았으며 고우림은 JTBC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했고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팬덤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연아 고우림 결혼 축하드립니다.

     

    [단독] '피겨여왕' 김연아 ♥ '팬텀싱어' 고우림, 결혼 전제 '열애'

    <더팩트> 23일 달콤한 심야 데이트 현장 확인, 양측 10월 결혼 발표 김연아(왼쪽)와 고우림이 23일 밤 강남구 신사동의 한 극장으로 걸어가고 있다. 팔짱을 낀 모습이 여느 ..

    news.tf.co.kr

     

    윤석열 빚탕감 조건 대상자 청년 주식 비트코인 정부 소상공인 자영업자 빚 탕감 신청 영끌족 구

    윤석열 빚탕감 정책 정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부실채권을 최대 90% 까지 원금 감면해주기로 하였으며 주식 코인 투자 영끌족 저신용 청년 빚탕감제도를 실시하기로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