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얼굴살빼는법 볼살빼는법 얼굴살빼기

by 누리집

목차

    얼굴살 빼기 볼살 빼는 운동

    얼굴살 빼는법 알려드립니다.



    얼굴은 외모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곳으로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얼굴살이 많으면 뚱뚱해보여서 스트레스 받기도 합니다. 얼굴살은 얼굴 운동과 약관의 습관을 바꾸면 쉽게 뺄 수 있는 부위인데요. 오늘은 얼굴살 빼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볼살 빼는 방법

    얼굴운동으로 아야어여오요우유으이 등 모음을 소리내서 반복하는데 각 모음을 30초동안 발음해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 뺨에 공기를 불어 넣고 30초동안 유지하는 것을 여러 번 반복하면 좋은데 이는 볼살 빼는 방법으로 운전을하거나 요리를하거나 TV보기 등을 하면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거울 앞에서 여러가지 표정을 짓는 것도 볼살 빼는 방법으로 매우 좋습니다.

    얼굴 볼살 빼는 법 

    얼굴살 빼기 위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섭취를 늘리고 지방과 탄수화물 섭취는 줄여야 합니다. 또한 평소에 마시는 물의 양도 늘려야하는데 부은 얼굴은 부기 또는 수분 저류 현상의 결과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운동을 하는 것이 얼굴 볼살 빼는 법으로 효과가 좋습니다. 평소에 자신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나 운동을 선택되는데 에어로빅, 달리기, 자전거, 수영 복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운동을 하든 최소 하루에 30분이상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관리와 운동은 얼굴 볼살 빼는 법 필수있니다.

    얼굴살 빼는 법

    금주를 통해 술을 덜 마시면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알코올은 체내 염증과 수분 저류 현상을 일으키므로 적당히 마셔야 합니다. 술이 먹고싶다면 적당히 한잔 정도가 좋고 과도한 음주는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살 빼기를 통해 갸름한 얼굴을 원한다면 지나친 음주를 절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살 살 빼는 운동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왔을 때나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약간의 시간을 내서 피부와 근육에 약간의 자극을 주면 얼굴살 빼는운동을 하면 좋습니다 세안을 하고 로션을 바르면서 약간의 압력을 가해줄 수 있는데 에센셜 오일을 통해 이마와 턱으로 가는 순환운동을 하면서 마사지를 하면 좋습니다. 또한 얼굴살 빼는 운동으로 턱리프트 운동은 이중턱을 제거하는데 좋습니다. 이는 안면근육에 자극을 줘서 스트레칭 하는데 좋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다른 얼굴 근육을 사용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하는데 머리를 천장쪽으로 들고 눈은 한쪽으로 고정시키고 하늘을 향해 입술을 5초동안 쪼아주는 느낌으로 모았다가 풀어주기를 반복하면 됩니다.

    얼굴살 빼는법

    목을 돌리는 것은 얼굴살 빼는법으로 이중턱을 제거하기 위한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머리를 정상적인 자세로 유지하며 직선자세로 시작하는데 한쪽 머리를 구부리고 턱으로 감싸서 천천히 머리를 돌려 완전한 원형 회전을 만들어줍니다. 척추를 똑바로 하고 어깨를 아래로 유지하여서 시계방학과 반시계방향으로 3-4분동안 반복합니다.

    목의 근육을 운동하면 목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가 처지는 것을 막아주는데 입을 벌리면서 입술을 단단히 조이고 아래로 돌리면서 턱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입술을 치아에 대고 눌러줍니다. 턱 근육이 당겨지는 느낌과 목의 힘줄이 긴장감이 느껴질때까지 해야 얼굴살 빼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