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by 누리집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업데이트


    2020년 3월 20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게임이 발매되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인 동물의 숲 에디션은 전략 게임 으로 유명한데 고퀄리티 온라인 게임입니다. 

    전략 게임 추천으로 1순위인 동물의숲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동물의숲 게임 마니아라면 너무나 기다렸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이 열망하는 닌텐도 ds 게임 추천인데요. 닌텐도 동물의 숲 2인 가능하며 엔딩과 보스가 없어서 특별한 게임으로 닌텐도 ds 게임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첫 시작은 4명이서 비동기적으로 하는 RPG게임으로 기획되었으나 닌텐도 스펙 한계 때문에 구현이 쉽지 않았는데요 테츠카 카타사 라는 직원의 아이디어로 인해 애초에 기획된 RPG를 벗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고 난이도가 없는 모여봐요 동물의숲 업데이트 게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휴식을 취할때 좋은 게임인데요. 일상에서 피곤한 하루를 보내다가 나만의 동물의 숲에 들어가서 여유롭게 즐기며 게임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고 누군가와 따뜻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닌텐도 ds 게임 추천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국내판에 게임 타이틀이 미포함되어 있고 배터리 시간도 늘어난 개선판이며 동물의숲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 가격은 64,800원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물량이 부족해서 출시되자마자 프리미엄이 붙기도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업데이트는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며 2020년 11월 19일에 겨울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알로하 케이스가 있는데 일반 스위치와 라이트 스위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고 게임카트리지는 수납 공간과 주머니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디자인이 다르며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ds게임 추천을 받고자 하는 유저라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을 닌텐도 ds게임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것 같고 닌텐도 wii 게임 다운 추천도 드립니다. 참고로 모여봐요 동물의숲 업데이트는 꾸준히 진행중이며 2020년 11월 모동숲 업데이트로는 헤어스타일과 랜덤 꿈번지 및 신규 리액션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최신 모바일 게임을 기다리거나 전략 게임 추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다운을 추천드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다들 스마트폰으로 무슨 게임을 하는걸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