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모다모다 블랙샴푸 사용법 가격 성분 임산부 효과 구매 구입처 공식몰 주식 관련주

by 누리집

    모다모다 블랙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란 새치 흰머리 커버 가능한 천연 샴푸이며 탈모케어 전용 기능성 샴푸로 알려져 있으며 의약품은 아니지만 탈모증상을 완화시키는 성분이 있어서 임산부 등 새치가 많으신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파는 곳으로  이마트 올리브영 아마존 입점 소식이 있으며 모다모다 블랙샴푸 주식 관련주 및 가격 성분 사용법 효과 부작용 구입처 구매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

    목차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

    모다모다 블랙샴푸란 올해 6월에 출시된 신제품이며 미국에 크라우드 펀딩인 Kick Starter에서 돈을 모아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새치가 많으면 주기적으로 미용실에 가서 염색하거나 셀프염색을 집에서 해야 하는데 모다모다 샴푸만으로 머리가 염색이 되므로 매우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 샴푸 하나로 두피걱정 및 탈모케어 한번에 해결 가능함
    • PPDA, M-aminophenol, p-aminophenol 무사용
    • 실리콘,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인공향,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디졸리디닐우레아 8無
    • 두피 진정 및 비듬케어
    • 풍성한 거품과 산뜻한 청량감
    • 손에 묻어나지 않음 (단, 폴리페놀 성분이 손톱이나 각질에 남아 씻기지 않으면 자연 갈변현상 있을 수 있음)

    모다모다 블랙샴푸 효과

    모다모다 샴푸 효과는 모발을 갈변시키는 항산화원료가 산소 및 햇빛에 반응했을 때 갈변이 되므로 순한 성분인데 먹던 사과를 공기중에 두면 색깔이 변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모다모다 샴푸는 인체에 해롭지 않으며 사용 전에 산소나 햇빛으로 부터 차단시키는 기술이 중요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모다모다 샴푸는 식약처 인증도 거친 안전한 제품이며 실리콘 및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무첨가인 부분으로 새치가 많지만 두피가 예민한 사람이 쓰기 적합합니다.

     

    모다모다 샴푸 성분

    검은깨 추출물 및 블랙트러플, 블랙 체리 등 천연 성분 기반의 특허물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성분이므로 임산부 사용 가능합니다. 곤충의 상처 자가 치유 물질인 브라우닝 현상을 응용해서 카테콜아민 화학반응을 통해 멜라닌 없는 흰머리 모발을 자연스럽게 블랙 브라운 컬러로 되돌리고 탈모 예방 및 건강한 머리카락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사용법

    모다모다 샴푸 사용방법 안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주일, 2주일, 4주 꾸준히 사용할 수록 달라지는 모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4주 정도 지나면 육안으로 보기에 굉장히 티가 날정도로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1. 미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십니다.
    2. 샴푸액을 한번 펌핑하여 동전크기 만큼 적당량 덜어줍니다.
    3. 거품이 있는 상태로 2-3분 정도 샴푸하는 것이 좋으며 양치하며 2-3분 대기해도 좋습니다.
    4.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냅니다.

    모다모다 샴푸 홈페이지

    네이버 또는 다음 구글 검색창에 모다모다 샴푸 입력 후 검색하면 올리브영 이마트 티몬 등 구입처가 뜨는데 모다모다 샴푸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공식몰 홈페이지 접속 후 Product 메뉴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다모다샴푸 공식몰✅

     

    모다모다 블랙샴푸 가격

    모다모다 샴푸 가격은 갯수별로 다른데 많이 살 수록 할인률이 높아서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 1개 가격은 34000원이며 2개는 68000원 3개는 10만 2천원입니다. 모다모다 샴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쿠폰을 통해 10% 할인 받아서 30,6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모다모다 샴푸 용량은 300g 이며 4주간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입니다. 한번 펌핑 시 동전 크기 양 만큼 사용하면 됩니다.

    모다모다 샴푸 구입처

    모다모다 블랙샴푸 이마트 올리브영 입점 소식이 있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공식몰 홈페이지 접속하면 물량의 조기매진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문구와 함께 현재 해외 수출물량 일부를 국내판매 물량으로 열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모다모다 샴푸 구매 가능하도록 1인당 1개를 구매 원칙으로 하여 당분간 세트 판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말부터 미국 아마존에서도 판매 되며 아래를 통해 해당 구매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구매방법
    이마트 올리브영 모다모다 샴푸 공식몰

    모다모다 블랙샴푸 부작용

    특정 성분에 알러지가 있을 경우 전 성분을 참고하고 의사의 조언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리실릭산 성분이 두피 각질제거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사람에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이 외에 알러지 유발 성분이 없고 모다모다 블랙샴푸 부작용 거의 없는 편입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임산부 사용 가능한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 확답은 없지만 일반 염색에 비해 안전하다는 평가입니다.

    모다모다 샴푸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게 하기 위해 거품을 내고 오래 방치하지 말고 3분 이내로 사용하는 게 두피 건강에 좋습니다. 린스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는게 좋으며 흰색옷을 입지 않고 머리를 감는 것이 좋습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가격
    모다모다 블랙샴푸 가격

    모다모다 블랙샴푸 후기

    모다모다 블랙 샴푸 내돈내산 리뷰 알아보면 30회 샴푸 사용 시 흑갈색 지속력 효과가 있었습니다. 제품을 사용 중단해도 계속 색상이 지속되었으며 피부자극이 감소해서 민감성 두피일 경우 효능이 더 뛰어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두피 수분은 1.058 증가했으며 4주 사용시 더 많이 수분이 증가했습니다. 두피 각질도 2주 사용 후 눈에 띄게 감소했다는 모다모다 샴후 리뷰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주식

    모다모다 샴푸 관련주 알아보면 비에이치랩은 비상장사 이므로 용기 제작한 펌텍 코리아를 볼 수 있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관련주 펌텍코리아는 화장품 포장용기 제조업체이며 산소차단 용기를 개발하고자 산소투과율이 낮은 알루미늄 파우치를 본체 내부에 관통하는 진공펌프에 감싸 외부에서 유입되는 산소를 차단하고 헤드 펌핑시 끌어올린 내용물이 다시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막는 밸브 장치를 사용해서 2차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합니다. 모다모다 샴푸 주식 관련해서 2021년 영업이익이 357억으로 전년대비 30.4% 증가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Q&A

    Q. 모다모다 샴푸 얼마나 써야 효과가 있을까요?

    답변 : 2-4주 정도 사용 시 스스로 본인이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띄는 변화가 있습니다.

    Q. 린스,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답변 : 린스 등 계면활성제 실리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 사용 시 소량만 덜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손톱에 묻을 수 있나요?

    답변 : 샴푸 후 헹굼이 충분히 되지 않으면 손톱 사이에 샴푸액이 남아서 산소와 접촉해 브라우닝 되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2022 최저임금 월급 인상률 5.1% 결정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2022년 최저임금 916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021년 최저임금 8720원에 비해 5.1% 인상률이 적용된 금액입니다. 2022 최저임금 월급 계산법 적용해보면 주휴시간+월 209시간이므로 191만 4440원이며, 최

    00831.tistory.com

     

     

     

    코로나 백신 잔여분 예약신청 및 우리동네 백신알림 서비스 조회

    잔여백신 이란 잔여백신 이란 무엇일까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포장된 1개 백신 당 10명 분량 접종 가능합니다. 다만 1개 백신을 개봉한 경우 최대 6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며 기한 내 사용하지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