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센터 30만원 혜택 신청 방법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

by 누리집

    카카오 소신상인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 혜택이란 소상공인이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단골을 확보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카카오에서 채널 메시지 발송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22년 4월에 발표한 카카오 상생 방안 가운데 하나인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 혜택 신청 방법 및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신상인 지원 대상

    카카오에서 소상공인 및 지역 파트너를 대상으로 5년간 1천억의 상생 기금을 집행하겠다고 밝혔으며 국세청 신고 기준 연 매출 10억 이하 개인사업지 및 법인 사업자 누구나 신청 대상에 해당됩니다.

    카카오 소신상인 신청 후 카카오톡 채널 계정 사업자용 월렛으로 지원금 30만원이 충전되며 이는 1만 2천-1만8천건 채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 연매출 10억 이하 
    •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카카오톡 소신상인 신청방법

    카카오톡 소신상인 디지털 마케팅 신청방법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센터" 친구 추가 후 채널 채팅방에서 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소상공인 지원 혜택을 먼저 신청하는 1만명 소상공인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합니다. 

     

    신청하기

    카카오톡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카카오는 연말까지 1차 소신상인 지원 프로그램 신청을 받은 후 피드백을 통해 지원 혜택을 보강해 장기적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으며 서로 가진 역량을 모아 함게 성장 및 발전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신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전국 소상공인들이 카카오 소상공인 디지털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바 발전하고 성장하길 바랍니다.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 혜택' 신청접수… 카톡메시지 30만원어치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카카오[035720]는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 혜택'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www.yna.co.kr

     

    소상공인 재창업특례보증 지원금 패키지 신청 기간 대상자 조회

    재창업특례보증 소상공인 재창업 특례보증 이란 과거 폐업 이력이 있는 소상공인 재기를 촉진하고자 1조원 규모 정부 예산을 편성하여 마련한 특례보증제도 입니다. 재창업 특례보증 한도는 5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