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3만원 영수증 신청방법 100만원 대상 당첨자 발표일 세금 제세공과금 미부과 12억 지급일

by 누리집

    상생소비복권kr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최대 100만원 행운의 대상자는 전국민 누구나 국내 통장을 보유했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2022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 12억 규모로 3,500명의 당첨자가 배출되는 전국민 대상 영수증 추첨방식의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신청방법 및 대상자 당첨자 지급일 세금 조회 알아보겠습니다.

    상생소비복권kr

    상생소비복권 대상자

    상생소비복권 신청 대상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22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구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금 지급이 완료됩니다. 

    행사기간 동안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금액 상관없이 1개 영수증당 1회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10만원을 총 12억 규모로 지급합니다.

    1. 1등 100만원 (500명)
    2. 2등 50만원 (1000명)
    3. 3등 10만원 (2000명)
    많은 국민들에게 당첨기회를 부여하고자 1명이 여러번 당첨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만 인정됩니다. 1인당 최대 1번만 당첨으로 인정하며 다수 당첨 인정 불가합니다.

    상생소비복권 신청방법

    식당, 가게, 점포, 상점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 후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사이트 접속을 통해 본인 인증 절차 후 간편 신청 가능합니다. pc 또는 핸드폰으로 신청 가능하며 영수증을 사진찍어 업로드하면 됩니다. 

    • 소비장소(식당,상점,가게,점포)에서 3만원 이상 카드결제 또는 현금영수증 결제하기
    •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 사이트 접속하기
    •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 찍어서 업로드하기
    •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및 카카오 알림톡 확인하기

    신청하기

    상생복권 당첨자 발표 지급일

    2022년 상생소비복권 당첨자 선정 결과 발표는 행사기간 종료 후 응모 영수증 정보를 취합하고 오류 여부 등이 확인되는 대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상생소비복권 당첨자는 7일 이내 이벤트 홈페이지에 당첨금 수령을 위한 정보를 등록하면 확인절차를 거쳐 당첨금 지급시기에 전액 입금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지급일 당일 현금 전액으로 입금되며 제세공과금 22% 세금 미부과 됩니다.

    2022년 상생소비복권 당첨 팁

    상생복권kr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팁으로 다양한 소비를 통해 발급받은 각각의 영수증으로 응모 가능하며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다면 반드시 영수증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버려지는 영수증을 복권처럼 활용해서 소비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소에 기여하고 당첨자의 행운도 누릴수 있는 소비가 되길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

    7일간 동행축제기간 소비 후 응모

    www.xn--zf0b650ay2a1ye9ds7b.kr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휴면계좌 통합조회 지급신청 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예금 이란 은행거래가 5년 이상 없었던 예금을 말하며 3년 이상 청구되지 않은 보험금을 휴면보험금 이라고 합니다.휴먼예금 찾아줌 서비스는 나도 모르게 잠자고 있던 돈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