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및 반품예약

by 누리집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및 택배조회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방법

    집에서 택배를 많이 시키는 요즈음 택배가 배송 지연되거나 어디쯤에 오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많은 업체에서 이용하는 cj대한통운 택배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PC버전)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상세 조회를 하기 위해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cj대한통운을 검색한 후 cj 대한 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중앙에 택배조회를 할 수 있는 창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한 후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cj 대한 통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택배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씨제이 택배 현재 단계 뿐 아니라 처리시간과 상품상태 및 담당자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방법 (모바일버전)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모바일로도 가능한데요. 씨제이 대한 통운 어플을 모바일로 설치한 후 개인고객 로그인을 하면 씨제이 택배가 현재 배송준비중인지 배송중인지 상태를 간편하게 알 수 있습니다. 배송중인 택배를 상세조회하고 싶다면 해당 배송내역을 클릭하면 됩니다.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방법 (모바일버전)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또한 어플로 쉽게 가능한데요. 다운받은 대한 통운 어플을 켜고 내가 받은 택배목록을 확인한 후 반품을 원하는 제품 목록 우측 상단의 반품하기를 클릭하면 쉽게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버튼을 누르면 방문예약 접수 또는 무인락커 접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cj 대한 통운 어플에서 방문예약을 누르고 보내는분 이름 전화번호 주소 방문희망일 및 요청사항을 입력하시면 보낸 사람의 주소와 나의 주소가 자동기입되므로 우측 상단에 반품신청만 간단하게 클릭하면 됩니다.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을 하고자 한다면 모바일 cj 대한 통운 어플을 설치해서 간편하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방법 (전화버전)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은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고객센터 1588-1255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여 cj 대한 통운 택배조회가 상세하게 가능합니다. 

    전화를 통한 cj 대한 통운 배송조회 방법은 평일 9시-6시까지 영업시간에만 가능하므로 pc나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소형 suv 순위 : 셀토스 트레일 블레이저 등

    국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및 단점 알아보자

    제네시스 gv80 결함 사고 및 리콜과 무상수리

    더뉴그랜저 결함 : 그랜저2.5 엔진오일 감소

    르노 xm3 결함 시동꺼짐 배터리 리콜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