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알선생 알탕 맛집이네

by 누리집

    충주 맛집 알선생 

    치즈철판알볶음 맛있다 



    충주 알선생에 다녀왔습니다. 충주 알탕 맛집 알선생은 금릉동 시청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주소는 충북 충주시 금제2길 20입니다.



    충주 알선생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21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충주 알선생 브레이크타임은 14시30분부터 17시까지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선생은 홀에서 먹을 수 있고 배달 또는 포장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충주 알선생은 시청 근처에 위치해있는데 충주 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사람이 꽉 차있습니다. 충주 알선생에서 가장 맛있기로 소문난 철판 알볶음을 시켰습니다. 

    알탕과 함께 매운 철판 알이 가득차 있는데요. 이 것 외에도 충주 알선생에서는 생우럭 맑은 탕과 알탕, 매운통과 멍게 막국수 등 생선 요리도 판매합니다. 



    충주 알선생은 가게 내부가 깔끔하며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알탕에는 팽이버섯과 쑥갓이 올려져 있는데 저는 알볶음밥을 시켰으니 위의 비주얼을 보십시오. 알이 가득찬 맛있는 철판알볶음입니다. 


    충주 알선생은 체인점이 아닌 충주 맛집입니다.  알선생 알탕 가격은 소자(2인) 만팔천원, 중자(3인) 이만칠천원, 대자(4인) 삼만육천원이며, 철판 알볶음은 소자(2인) 이만원, 중자(3인) 삼만원, 대자(4인) 사만원입니다. 철판 알볶음에 치즈를 추가한다면 이 가격에서 3천원이 추가됩니다.



    철판알볶음에 추가로 치즈 토핑을 시키면 알선생 치즈 철판알볶음이 완성됩니다. 큰 철판에 매운 양념으로 볶은 알이 가득 차 있는데 약불로 졸이듯이 먹으면 되고 이미 조리를 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충주 알탕 맛집 알선생에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맛이 없어도 충주 알선생에 방문해서 알탕볶음밥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충주 로빈 파스타 맛집 스파게티 추천

    충주 소담촌 : 호암동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충주 바람꽃 돈까스 맛집 (호암동 2호점 오픈)

    충주 소우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 진원소우

    충주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 조개마당 포장마차

    충주행복담는국수집 중앙탑 국수 맛집 석쇠불고기

    충주 김화자곱창 소곱창 맛집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