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by 누리집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정부지원금 조회 방법


    정부에서 다양한 정부지원 정책을 펼치는데 여전히 혜택을 받을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몰라서 숨은 정부지원금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못하시는 분도 계시고 열심히 찾아보려고해도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할지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토스 어플 바로가기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가장 간단한 것은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입니다. 토스(Toss) 어플은 현재 누적 다운로드가 5000만명에 달하고 가입자 수도 1700만명에 달하는 국민 어플인데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위해 토스 어플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어플 설치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토스를 검색하신 후 어플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토스를 실행하여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알림 권한을 허용한 다음 본인 인증 확인을 하면 되는데요. 문자를 보내어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토스 앱에 가입되지 않은 분들은 우선 가입절차를 받아야 하는데요. 토스 어플 다운로드 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토스 정부지원금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는 토스 어플 설치 후 로그인 하신 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우측 하단의 전체버튼을 누르고 맨 밑에 부분에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은 본인 상황에 따라 지급 자격요건에 해당될 수도 있고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본인 거주지와 직군 및 대학 졸업 여부를 선택합니다. 본인 거주지에 맞는 숨은 정부지원금을 조회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녀 여부를 선택하면 양육수당이나 아동수당 출산축하금 등 본인이 최대한 받을 수 있는 예상 정부지원금 액수가 나옵니다. 아이가 있다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도 많이 있습니다. 

    토스 앱 스크롤 하단으로 내리면 본인이 어떤 토스 정부 지원금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친구에게 토스를 이용하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을 알릴 수 있는데요. 주변의 지인에게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을 알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및 혜택

    2021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및 수급자 혜택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제대로 찾아서 어려운 시기에 가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를 어디서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이었던 분들은 

    오늘 이 글을 읽고 토스 앱을 설치하신 후 간단하게 토스 정부지원금 알려주는 시스템을 활용하여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을 잘 누리시길 바랍니다.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2021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 확인

    2021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및 잔액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