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 효능 부작용

by 누리집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건강프로그램이나 tv 홈쇼팅을 통해 이너뷰티 다이어트 제품으로 종종 소개가 됩니다. 최근에 40대 50대 이상 중년 여성분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가 공개된 이후로 노화로 인해 체지방 관리에 어려운 중년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이란

    국내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 셀핏에서 출시한 다이어트 영양제로 복용 편의성 휴대성이 용이한 분말 가루 스틱입니다. 셀핏 초유 단백질 다이어트로 중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24시간 내에 착유한 초유를 사용한 단백질이며 미국산 초유입니다. 면역글로불린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80배나 많으므로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가 뛰어납니다.

    초유단백질은 나이가 들어 기초대사량이 감소함에 따라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여 피하지방이 복부에 집중되는데요. 지방 복부 집중화 현상으로 인해 중년 여성 다이어터들에게 건강기능 식품 복용이 도움이 됩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셀핏 초유단백질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

    셀핏 초유단백질 효능은 초유 및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부터 비롯되며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는 것을 예방하는 디톡스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서 체지방 감소에 좋습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 복용 시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소멸률을 최소화해서 장에 도달 후 유해 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진시켜 식욕 억제 호르몬 랩틴을 정상화로 만들어 줍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후기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고 체력이 좋아지며 체중관리가 잘 되며 화장실도 자주 간다고 합니다. 또한 몸이 조금씩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고 있으며 거부감도 없어서 분유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가격

     

     

     

    초유단백질 가격은 분말가루 스틱 1포에 2g이며 30포 한박스 기준으로 2만원 후반대입니다. 셀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핵심성분 및 함량을 고려해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셀핏 초유단백질

    초유 효능

    초유는 인간 뿐 아니라 포유동물이 새끼를 출산한 후 72시간 동안 분비되는 모유입니다. 사람의 초유는 상품화가 어려우므로 젖소 초유가 대체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면역효과가 동일합니다. 근육 생성을 위해 초유를 먹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이들은 성장과 면역력 증진에도 초유 성분이 좋아서 분유를 먹곤 합니다. 초유 효능으로 위나 대장 등 장부분 수술 뒤 빠른 세포 회복을 돕기 위해 먹기도 합니다.

     

    초유 효능으로 알레르기 예방에 좋은 효능이 있는데 장의 유해 세균을 제거합니다. 또한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를 개선하는데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초유 효능으로 노화방지 효과와 근육량 증진 효과도 있습니다. 초유 효능 장건강을 개선하여 유해 박테리아를 억제하고 소화기능을 개선시키도 합니다. 

    초유 효능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데요. 면역력 증진 및 장건강 개선으로 인해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초유 다이어트도 좋습니다. 

    초유 부작용

    초유 부작용은 딱히 밝혀진 바 없지만 유당 불내증이 있는 경우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원산지 및 젖소로부터 추출된 후 공정과정이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먹으면 초유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및 부작용 효능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 프리바이오틱스 부작용 및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유산균을 6배 가량이나 더 많이 생성하는데 건강한 어른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프리바이오

    00831.tistory.com

     

    단기간 살빼기 : GM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방법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 살빼기 : GM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단기간 살빼기 위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