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지원 신청하기

by 누리집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런칭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 자격은 3세 이상부터 10대와 20대까지 가능합니다. 1993년생 이후 출생자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장르는 성악 가요 록 뮤지컬 힙합 재즈 등 어떤 분야든 상관이 없습니다. 노래를 사랑하고 가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범국민 초대형 노래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기대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모집대상

    케이팝을 사랑하는 초중고 학생이며, 각종 오디션에 참가했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숨은 고수입니다. 동용대회 또는 청소년 가요제 등 각종 대회 수상자 및 무대에 갈망이 있는 전현역 가수, 지역별 행사 가수 및 무명가수, 실용음악 전공 실력자, 세계 무대로 꿈을 품은 외국인 유학생, 잊혀진 꿈을 펼치고 싶은 대한민국 20대 주부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양식

    이름 성별 연락처(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연락처 필수) 생년월일 국적 거주지역 직업 방송경험 유무 개인기 및 특이사항 롤모델 도전이유를 적어서 신청해야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양식 다운로드>>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서.hwp
    0.02MB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 주의사항은 신청 양식과 함께 얼굴이 잘 나온 칼라 사진 1장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있는 장르 노래를 부른 영상 및 개인기 영상을 첨부하면 됩니다. 녹음 시 무반주 또는 반주 상관 없지만 얼굴이 잘 보이고 목소리가 잘 들리도록 촬영해야 합니다. 소음이 심한 곳에서 촬영하면 영상 심사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기간

    2021년 3월 10일 - 2021년 4월 30일이며  추가모집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신청 양식 접수하는 메일 주소는 kookminsinger21@daum.net입니다. 메일로 회신은 없으며 합격자에게 개별연락 드립니다. 위 메일로 신청양식 다운로드 후 노래 부르는 동영상 + 얼굴사진 1장을 보내시면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나이 제한이 3세부터 20대까지 이므로 아이돌 오디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티비조선 주 타켓이 중장년층인데 이번 오디션을 통해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합니다.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tv조선에서 k-pop 아이돌 오디션으로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일정 1단계 서류 및 접수심사 > 2단계 지역 예심(5,6월) > 3단계 제작진 최종 예심 > 4단계 방송 녹화 시작입니다. 국민가수 지역 예심은 서류접수 합격자에 한해 경기 서울 강원 대전 부산 광주 6개 지역에서 실시됩니다. 찾아가는 지역 예심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되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입니다.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상금 3억원

    2021년 하반기 첫 방송될 tv조선 대국민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는 대국민을 상대로 펼쳐지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MC는 김성주 확정 되었습니다. 

    tv조선 오디션 제작진이 뭉쳐서 새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데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상금이 무려 3억에 달하며 2021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입니다. 미스트롯 2 투표하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양지은 홍지윤 많은 스타가 탄생했는데요. 2021년 하반기에 방송될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 투표하기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양지은 아버지 신장이식 자녀 남편 학력 판소리 팬카페

    양지은 프로필 양지은 나이는 1990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양지은 학력은 제주도 한림고등학교 졸업 후 전남대학교 국악과에 수석으로 입학한 후 졸업하였고 최종 양지은 학력은 연세

    00831.tistory.com

     

     

    홍지윤 국악 고등학교 학력 고향 팬카페

    홍지윤 프로필 홍지윤 나이는 1995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홍지윤 키는 167cm 이며 비율이 좋아서 방송에서는 키가 더 커보입니다. 홍지은 학력은 중앙대학교 한국음악 학사이자 중앙대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