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psn 12월 무료게임 다운로드

by 누리집

    psn 12월 무료게임 3가지

    psn 무료 게임다운로드

    2020년 한국 psn 12월 무료게임 소식이 공지되었는데요. psn 12월 무료게임 다운로드 리스트는 ps plus 유료가입자에게만 제공되므로 엄밀하게 말하자면 무료 게임이 아닌 유료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은 모두 ps plus 유료 가입 기간 동안에만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플레이 도중 ps plus 유료 기간이 만료되면 아이콘에 락이 걸려서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에 psn 12월 게임 다시 하고 싶다면 다시 결제를 해야됩니다.  psn 12개월 가격은 31,400원에 구매 가능하므로 1개월에 2,616원 꼴입니다. psn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계획이라면 psn 할인 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psn 12월 무료 게임 - 웜즈 럼블

    웜즈 럼블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12월 psn 게임으로 출시 예정이며 동시에 psn 12월 무료 게임으로 제공될 것 같습니다. 최대 32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데스매치와 최후 일웜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웜을 꾸밀 수 있고 일일 도전을 할 수 있으며 추가된 무기도 있으므로 매일 접속해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무료 게임입니다.

     psn ps5와 psn PS4용도이며 다운로드 기간은 아직 미정이지만 12월 중 공지 될 것 같습니다. 웜즈는 90년대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포트리스 원조가 웜즈입니다. 귀여운 벌레가 나오지만 기발한 무기와 폭탄으로 상대방을 저격하는 게임입니다. 

    psn 12월 무료 게임 - 저스트 코즈4

    저스트 코즈4는 파괴의 미학을 살린 오픈월드 게임으로 psn 12월 무료 게임 대표적입니다.  저스트 코즈4 에서 최초로 한국어화가 도입되었지만 3탄보다는 평이 좋지 못합니다. 그래픽이 전작보다 퇴보하였고 무기 종류도 전작보다 줄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그래플 후크를 이용해서 스피디하게 움직일 수 있는 액션과 미션을 폭발로 끝내서 좋다고 호평도 받은 무료 인기 게임입니다.

    psn 저스트  코즈4는 엄청 넓은 맵과 터무니 없이 과장된 액션으로 매력적인 게임이며 주인공 리코 로드리게스가 육해공을 누비며 몰려오는 적들을 모두 물리칩니다. 저스트코즈 4편에서는 그래플링 훅과 윙슈트를 활용한 액션이 많고 반복적인 미션이나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psn 12월 무료 게임 - 로켓 아레나 

    2020년 6월에 나온 로켓 아레나는 psn 12월 무료 게임으로 풀렸는데요. 무료로 빠르게 바뀐 만큼 인기가 저조함을 알 수 있습니다. 돈내고 사용하는 유저가 없으므로 무료로 빨리 바뀐 것 같습니다. 각종 로켓과 스킬을 사용해서 싸운다는 특이한 설정을 가진 psn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로켓을 타고 비행하거나 폭발 및 스킬로 상대방을 링 밖에 날려버리는 무료 게임입니다.  

    psn 로켓은 사용하기 쉽지만 숙련된 마스터가 되기 위해 회피 시간 조정 및 목표 이끌기 사용법에 대한 숙지가 필요한 psn 게임입니다. 로켓 아레나 무료 게임 다운로드 기간은 12월 1일부터 1월 4일까지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다들 스마트폰으로 무슨 게임을 하는걸까? 추천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10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