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게임엔젤 동물연결 및 스타일업 꿀잼이네

by 누리집

    게임엔젤 스타일업 플래시게임

    심심할땐 게임엔젤 중독성 게임

    게임엔젤 바로가기

    게임엔젤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옛날에 인터넷이 처음 시작되던 시절 게임엔젤은 매우 유명했는데 많은 어린이들이 심심할때 즐겨했던 쥬니어네이버 게임뭉치에 플래시게임을 제공하던 곳이 게임엔젤입니다.  플래시게임에 대한 규제들이 생기고 점차 서비스가 줄어들었지만 게임엔젤은 개발자들이 게임을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남았습니다.

    게임엔젤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 검색엔진창에 게임엔젤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게임엔젤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신 후 살펴보면 되는데요.

    게임엔젤 동물연결

    게임엔젤 사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게임을 볼 수 있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것은 게임뭉치100에 있는 동물연결입니다. 게임엔젤 동물연결 외에도 힛더잭팟 텀과제리2 이누야샤 퍼즐마작 등 다양한 플래시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게임 엔젤 플래시 게임 중독성 게임에 스타폴 스키레이서스 버드인베이더 등 다양한 고전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엔젤 랭킹 게임에는 바람의 닌자나 친구를 지켜라가 있고 엔젤 버블과 캔디팡팡도 인기가 좋습니다. 

    게임엔젤 스타일업

    심심할땐 게임엔젤 홈페이지 스타일업에 들어가시면 금주의 BEST 패셔니스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월간 여자 인기 스타일업과 남자 인기 스타일업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엔젤 스타일업 게임은 옷입히기 게임인데 유치할 수 이지만 다른사람들이 코디해 놓은 것이 있으니깐 그것을 보고 코디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게임엔젤 스타일업 플래쉬 게임은 매우 재미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중독성게임입니다. 


    게임엔젤 차단

    게임 엔젤 플래시게임 사이트는 인터넷익스플로러보다 크롬에서 접속하시는 것이 더 나은데요. 

    크롬에서 게임 엔젤 바로가기 하신 후 개인정보 및 보안으로 들어가셔서 사이트 설정을 들어가시고 Flash 들어가시고 Flash 실행을 차단시키면 됩니다. 게임엔젤 차단되었다고 떠도 화면위에 뜨는 버튼의 허용을 누르고 F5 새로고침 하시면 게임엔젤 사이트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psn 12월 무료게임 다운로드

    다들 스마트폰으로 무슨 게임을 하는걸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