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킹덤 아신전 주지훈 시간 몇시 몇부작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by 누리집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언제 개봉할지 전지현 배우 주연이라 많은 기대를 하셨을텐데요. 킹덤 아신전 줄거리는 전지현 아역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 여진족과 조선족 경계에 사는 천민 마을에 조선땅에 정착한 여진족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벌어집니다. 폐사군이라 불리는 금지된 땅에서 죽은 사람을 살린다는 정체불명 산삼인 생사초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시작되는 킹덤 아신전 에서 좀비 사태를 일으켰던 시초는 누구이며 어디서부터 어떻게 좀비가 탄생한건지 알 수 있습니다. 

    킹덤 아신전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단편이며 스페셜 에피소드로 제작되어서 좀비 시초를 알 수 있습니다. 7월 23일 16시에 개봉된 아신전은 킹덤 시즌3로 연결되는 식으로 구상했으며 과거 회상 식으로 구상되어 있으며 반전도 있고 극중 긴장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킹덤 아신전 총정리

    목차

      킹덤 아신전 주지훈

      킹덤 아신전 주지훈 배우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주지훈 배두나 배우를 기다리신 분들은 아쉬울 테지만 아신전에서 스토리 전개가 매우 획기적이므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킹덤 아신전을 본 후 추후 개봉할 킹덤 시즌3 개봉일이 더 기대됩니다.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알아보면 전지현 및 그 아역 김시아 전지현 아버지 김뢰하 및 구교환 박병은이 출연합니다. 

      킹덤 아신전 시간

      아신전 시간은 영화처럼 단편이며 1시간 34분 즉 94분짜리 입니다. 1시간 34분 내에 킹덤 드라마를 관통하는 프리퀄과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며 킹덤 특유의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스토리 덕분에 시간이 순삭할 것입니다. 킹덤 아신전 공개일 개봉시간 2021년 7월 23일 금요일 16시이며 넷플릭스에서만 시청 가능합니다. 

      킹덤 아신전
      개봉일 2021.07.23(금)
      개봉시간 16시
      몇부작 단편 (스페셜 에피소드)
      바로보기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몇부작

      킹덤 아신전 몇부작 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아쉽게도 단편 제작 작품입니다. 이번 아시전은 킹덤 3라고 보기 어렵고 한편의 스페셜 에피소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3 기대한 분들은 단편 제작된 킹덤 아신전이 아쉽겠지만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 아신전을 통해 킹덤 좀비 세계관 시작을 알 수 있어서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 

      킹덤 아신전 줄거리 스포

      넷플릭스 아신전 줄거리는 조선 말기 북쪽 세계에 살고 있는 아신을 비롯한 동거인은 조선 땅에 거주하고 있지만 여진족 계열이라 천민으로 대접받는 계층입니다. 아신은 아픈 어머니를 위해 약초를 구하다가 생사초를 발견했고 약초를 찾으러 가는동안 나머지 가족들이 여진족에게 공격을 당했습니다.

      아신은 여진족에 복수하기 위해 박병은(민치록)에게 찾아가서 잡일을 하며 여진족 동태를 살피던 중 아신의 가족들이 여진족이 아닌 민치록 조선사람들에게 죽임을 당한것을 알게되고 조선과 여진족에 분노가 생겨서 피의 복수를 하기 위해 노력하며 조선과 모든 여진족 사람들을 멸망시키겠다고 다짐합니다. 

       

      킹덤 아신전 주인공 김시아 전지현 배우킹덤 아신전 주인공 김시아 전지현 배우 사진
      킹덤 아신전 주인공 김시아 전지현 배우

      킹덤 아신전 전지현

      전지현 배우는 생사초 비밀을 간직한 아신 역을 맡았는데 활로 좀비를 제압하는 액션씬을 잘 소화합니다. 아신은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한을 간직한 캐릭터로 김은희 작가는 전지현보다 이역할에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을까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전지현 아역 김시아 배우도 연기를 굉장히 잘하며, 우아하고 품격있고 박진감 넘치는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킹덤 아신전 다시보기 >>

      아신전 제작사 및 출연진

      킹덤 아신전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사이며 이선균 끝까지 간다 하정우 터널 연출을 맡은 김성훈 영화 감독 작품이며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집행했습니다.

      킹덤 아신전 아역 김시아 배우는 극중 갑작스레 가족을 잃고 홀로 남겨진 분노와 아픔을 가지고 성장하는 역할 입니다.

      아신 성인 역을 맡은 전지현은 조선 북쪽 압록강 근처에 살아가는 성저야인으로 출입이 금지된 폐사군 숲에서 우연히 생사초 비밀이 담긴 벽화를 발견하고 가족이 기거하던 부락이 습격당하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이물입니다. 

       

      아신 아버지 김뢰하 배우는 타합 역을 맡았는데 한 마을 대표 인물로 추정되며 모두에게 멸시당하며 살아가는 성저야인이자 아신의 아버지입니다. 언젠간 조선의 관직을 인정받을 수 있을 거란 기대를 품고 밀정 노릇을 하며 충성을 다하는 캐릭터입니다.

       

      박병은 배우는 주손 북쪽 경계를 지키는 강직하고 충심강한 군관으로 잔혹한 파저위로부터 국경과 조선을 지키기 위해 성저야인들을 이용하는 인물입니다. 

      구교환 배우는 아이디간 역으로 조선이 왜란으로 인해 어지러운 동안 국격 지역 여러 세력을 빠르게 결석시킨 파저위 부족장입니다. 조선 변경에 접해있지만 본토까지 떨게만들 만큼 강력한 세력을 떨치며 잔혹하고 용맹하게 무사들을 이끄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no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다시보기

       

      킹덤 아신전 후기

      킹덤 아신전 리뷰 알아보면 스페셜 에피소드 이므로 서사가 단순합니다. 후반부에서 아신이 복수를 다짐하는 과정에서 반전이 등장하며 킹덤 시즌 1, 2 보지 않았어도 즐기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킹덤 세계관을 잘 알아야 퍼즐을 맞춰 나가며 재미가 있을 것이며 킹덤 시즌2를 보지 않았따면 아신 이야기가 낯설 수도 있습니다. 킹덤 아신전 전지현 배우는 50분 가량 넘어야 등장하며 좀비는 1시간 5분 후에 등장합니다. 전편을 보지 않았어도 아신전 이해하는 데 무리가 없으며 아신전 먼저 보고 킹덤 시즌1, 2를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킹덤 아신전 결말 구교환 배우에게 활을 쐈는데 죽었는지 미지수입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 및 결말 (정다빈 주연)

      넷플릭스 인간수업 결말 및 줄거리 인간수업 정다빈 김동희 박주현 남윤수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했던 아역배우 정다빈이 성인이 되어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정다빈

      00831.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로맨스 스릴러 추천

      넷플릭스 영화 순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럴러 로맨스 액션 코미디) 얼마전에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킹덤시즌 1,2를 보았는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재미있는 프

      00831.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10가지

      넷플릭스 미드 순위 10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액션 스릴러 하이틴 코미디 등)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서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2-3명이 모여서 한 계정을 사용하면 가격도 착하게

      00831.tistory.com

       

       

       

      넷플릭스 메시아 위쳐 스핀아웃 미드 순위 Top3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오늘은 2020년에 개봉되어서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미드 순위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3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메시아 : 미드 순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