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

토스뱅크 사장님대출 대환 연5.5% 이자 5부제 사전신청 예약 조건 거절 후기

by 누리집

    토스뱅크 사장님대출

    토스뱅크에서 최대 2년간 고정금리 유지를 하는 코로나 피해 사장 대환대출인 토스 사장님 대출 사전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2년간 최대 5.5% 고정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으로 9월 22일부터 29일까지 토스뱅스 사장님대출 사전예약 신청 시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대출신청이 됩니다.

    토스 사장님 대출 후기

    토스 사장님대출 대상

    10월부터 토스 사장님대출 5부제 운영 방식으로 진행되는 토스 사장대출 대상자는 코로나19 피해를 입어 손실보전금과 재난지원금 또는 손실보상금을 수령했거나 만기연장 상환 유예를 받은 차주 중 현재 정상적인 경영 활동을 하고 폐업하지 않은 개인사업자입니다.

    코로나19 피해업체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토스 사장님 대환대출은 2022년 5월 31일까지 취급된 대출에 환해 대환이 가능합니다.

    1. 한도는 최소 1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입니다.
    2. 고객은 2년 거치 후 3년간 분할 상환해야 합니다.
    3. 2년 지난 후 3-5년차에 은행채 신용등급aaa 기준으로 1년물에 2.0%포인트가 가산한 협약금리가 상한선으로 적용됩니다. 
    4. 신용보증기금 보증료 연 1.0%는 일시납입해야 합니다.
    토스뱅는 인터넷 전문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신용보증기금과 모바일 대환대출 서비스에 참여합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대출 신청방법

    아래 토스 홈페이지 접속 후 토스뱅크 홈 화면에 상품찾기, 토스뱅크로 갈아타기 에서 코로나 피해 사장님을 위한 대환대출 미리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기존 대출 상환에 따른 수수료는 물론 신규 대출에 대한 중도상환 수수료도 전액 면제되므로 비용없이 대출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신용보증기금 토스 사장님 대출 후기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금리인상 등으로 인한 이자부담이 가중됨을 안타깝게 여겨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토스뱅크 사장님 대환대출은 고정금리 상품으로 금리 인상에 영향을 받지 않아서 기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한 고객에게 유용할 예정입니다. 단, 휴업자와 폐업 상태인 사장님은 대출 거절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사장님 대출 후기 살펴보니 평이 좋으므로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최대 한도 1억원
    2. 최저금리 연 5.18%
    3. 바쁜 사장님을 위한 비대면 사업자 신용대출, 간편하게 한도와 금리를 알아볼 수 있다.
    4. 중간에 갚아도 수수료는 0원, 빌리고 갚는 모든 과정에서 자유롭다.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센터 30만원 혜택 신청 방법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

    카카오 소신상인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 혜택이란 소상공인이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단골을 확보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카카오에서 채널 메시지 발송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

    00831.tistory.com

     

    신용보증기금 소상공인 성공드림 컨설팅 신청방법 레벨업 체인지업 대상

    소상공인 성공드림 컨설팅 2022년 소상공인 성공드림 컨설팅이란 자영업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맞춤형 컨설팅으로 7월 26일부터 신청 시작됩니다. 소상공인 중 경영환경 악화로 어려움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