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바르미 샤브샤브 맛집 뷔페

by 누리집

    충주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충주 뷔페 맛집



    충주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충주 바르미는 샐러드 무한리필 뷔페인데요. 본 메뉴는 샤브샤브와 칼국수이지만 샐러드바에 많은 샐러드가 있어서 인기가 좋은 충주 맛집입니다.  충주 바르미는 내부가 넓어서 모임 장소로도 많이 활용되고 가족 단위나 친구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충주 바르미 쇠고기 샤브샤브 가격은 평일 점심에 런치는 12,800원이며 평일 저녁은 13,800원이고 주말 및 공휴일은 14,800원입니다. 바르미 한우 샤브샤브는 평일 런치 15,800원이며 평일 저녁은 16,8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7,800원입니다.  

    또한 어린이 입장료는 한우 8800원이고 쇠고기 6000원입니다. 바르미 런치 가격이 메우 합리적이므로 점심때 방문하시면 이득입니다. 



    충주 바르미 샤브샤브 샐러드바에는 많은 음식 메뉴가 있는데요. 치킨도 있고 어묵과 잡채, 해파리냉치, 떡볶이, 회무침, 막국수, 망고, 패션후르츠 등 먹을 것이 많습니다. 그중에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치킨입니다. 



    충주 바르미 샤브샤브 뷔페에서는 빨간 국물 육수와 하얀국물 육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얼큰한 국물을 선택했습니다. 육수가 끓으면 야채부터 넣고 고기는 늦게 넣어도 됩니다. 테이블마다 가스가 아닌 인덕션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불을 조절하기 쉽고  샐러드바 이용시 그릇은 스티커 위에 놓으면 직원분들이 수시로 치워줍니다. 

    충주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큰 메리트는 후식인데요. 팥빙수와 아이스크림 콘이 준비되어있어서 다 먹은 다음에 후식으로 먹기 좋답니다. 각종 주스와 탄산음료 및 커피도 있으니 식사 후에  드시면 됩니다. 


    충주행복담는국수집 중앙탑 국수 맛집 석쇠불고기

    충주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 조개마당 포장마차

    충주 남식이묵은지등뼈찜 맛집이네요?

    충주 소우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 진원소우

    충주 바람꽃 돈까스 맛집 (호암동 2호점 오픈)

    충주 더어 일식 가보다

    충주 쌀국수 맛집 포유탐 ? 베트남의 맛

    주 전통모래네갈비 다녀와서

    충주 소담촌 : 호암동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댓글